세계사이버대학/부동산금융자산학과

부동산금융자산종합관리사 자격을 취득하세요

세계사이버대학 부동산금융자산학과 2019. 2. 11. 08:00

부동산금융자산종합관리사는 고객의 요구 또는 본인의 투자 목적 달성을 위해 개인(법인 포함)이 보유한 부동산과 금융 자산을 모두 포함한 자산의 구성 비율을 선택하고 이를 실행하기 위한 자산의 취득, 운영, 관리, 처분 등의 업무를 계획하는 등 종합 자산 포트폴리오를 설계하고 관리하며, 이와 관련된 지식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직무를 수행하는 전문가입니다.

 

세계사이버대학에서는 자격기본법에 따라 2018년에 국토교통부에 부동산금융자산종합관리사 자격을 등록했습니다. 따라서 이제는 누구나 수도권 유일의 2년제 사이버대학인 세계사이버대학 부동산금융자산학과에 입학하면 부동산금융자산종합관리사 자격을 취득할 수 있습니다.

 

부동산금융자산종합관리사 자격을 취득한다는 것은 부동산 및 금융자산이 융합된 종합포트폴리오를 설계관리함으로써 고객의 경제적 이익과 자신의 성공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전문가가 된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자격을 취득하면 감정평가사, 공인중개사, 공동주택관리사 등 부동산 관련 전문 업무뿐이 아니라, 금융기관 PBFP 등 고객의 자산관리를 업무를 수행하는 전문 업무 분야에서 고객의 종합 자산 관리를 위한 업무를 수행하는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부동산과 다양한 금융 자산을 보유한 은퇴자의 경우에도 보유한 자산의 효율적인 운용을 위해 자격 취득을 노려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세계사이버대학 부동산금융자산학과에 입학에 대한 상세한 사항은 세계사이버대학 2019학년도 신/편입생 모집안내 (http://enter.world.ac.kr/)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전화 문의처 : 1577-4990

부동산금융자산 학과장 개인 이메일 : reman2000@hanmail.net